문화생활

뮤지컬 그리스

poochi 2007. 8. 11. 23:33

0123456789
뮤지컬 그리스..

정말 오랫만에 보는 뮤지컬 공연이였다.

예전에 연극하던 친구가 보여주겠다고 (사실은 소개팅이였으나 사정상 그냥관람으로변경) 꼬시는통에.

주말 세미나를 포기하고 가게됬는데, 역시나 절대 후회하지 않을 공연이였다.

2000년도 지오다노 CF 중에 정우성과 고소영이 그리스댄스편을 찍으면서 음악이 먼저 알려지기 시작했었다.

그후에 한국에도 공연이 들어오면서 장기공연에 들어간것인데..

정말 인상깊은 장면들이 많다. 일단 시작부터 끝까지 발을 구르게 되는 흥겨움..

중간중간 여성관객을 위해서 센스(?)를 부리는 로저역 이창희 배우님.. (정말 엉덩이깐다. 여자들 소리지르고 난리도아냐 ~ *-.-*)

홀로 독백의 노래를 부르던 여주인공 샌디역 윤공주 배우님.. (이장면은 내가 젤 인상깊었다. 2막 댄스파티 후 나옴)

그리고 역시 젤 인기있던 1막 처음에 대니와 샌디가 서로 해변휴가 얘기를 하는 장면 (CF 에 쓰인 장면) 과 tell me more ..

더이상 말이 필요없다. 직접 보길..

공식홈페이지 : http://grease.odmusical.com/
공식클럽 : http://ilovegrease.cyworld.com/
지오다노 CF : http://www.giordano.co.kr/gculture/advert_tv.asp?insyear=2000

그리고 공연에 초대해준 친구.. 가 아니라 친구의 친구 앙상블팀의 송하나 배우님에게 다음에도 또 초대해주길 바란다.. ^^;
2년전쯤 친구랑 같이 생쥐분장하고 무대에서 춤추던 모습을 본거같은데 뽀얗거는 하나도 안변했다.. :-)

사진출처 : 공식클럽 ilovegrease.cyworld.com